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배송,적립금관련

PHYTOMER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안녕하세요 피토메르코리아 입니다.


저희가 물류측에서 출고 송장이 늦게 전달 되는경우 운송장 번호 입력 누락건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죄송합니다. 고객님 성함, 연락처 알려주시면 해당사항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



 [ Original Message ]
지난번 주문한 상품이 배송중이라고떴어요
적립금 쓰려고 여기서 재주문하려했는데 적립금도 없네요.
그래서 다른데서 구입했어요
게시판보니 배송중이 저만 그런게 아닌가보네요. 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SEARCH
검색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